개인의취향 다시보기 1-16부 (전편 HD) 너무 좋은 드라마 입니다
개인의취향은 힘들고 지칠때마다 보곤하는데 한..7번정도 본거 같아요
손예진 이민호 이 두사람... 정말 너무너무 좋아하게만든 드라마에요
서로 부족한점과 필요한것을 채워가는 그런 부분들이 너무 맘에들어요

 

가장 좋아하는 배우는 손예진 그리고 이민호 ㅎㅎ 너무 사랑스런 개인의취향^^
비록 시청율은 그닥..높지는 않았지만..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

사람들이 왜 좋아할까 생각해 봤는데... 공감되는 부분들과 털털한 모습들이 보기 좋았다고 하네요..저도 그랬는데..역시 다들 생각은 비슷한가 보네요

사랑스런 이들이 이리저리 얽혀가면서 ... 인연을 만들어가는 소중한 드라마 입니다!

혹시? 못보신분들이 있으면 땡 잡았다 생각하시고 ㅎㅎ 꼭 다시보기 하길 바래요
정말 개인의취향은 강력하게 소개하고픈 드라마중 하나랍니다